하나카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쓰는 맞춤카드 인기

Posted by 미스터파커
2016. 12. 22. 09:10 돈을 부르는 고급정보


하나카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쓰는 맞춤카드 인기



하나카드는 하나 멤버스 1Q 카드를 기반으로 하나 머니를 적립할 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에 맞춰서 나머지 적립을 차별화환 테그 카드 3종을 출시하여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태그 1카드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레드 블루 베이지 3종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레드 타입은 스타벅스 커피빈 이용금액의 50%를 하나머니로 적립하고 반려동물과

미용 트렌드에 맞춰 동물병원 성형외과 피부과 한의원 이용 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합니다.


베이지 타입은 가족을 위한 쇼핑과 교육업종에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몰 국내 인터넷 서점 예스 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이용 금액의 7%를 하나 머니로 적립합니다


쇼핑선택 서비스는 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오픈마켓 소셜 커머스 홈쇼핑등 총 6개 업종

중에서 이용자가 원하는 1개 업종을 선태기 해당 업종 이용 금액의 5%를 하나머니로

적립할 수가 있습니다


하나머니의 범용성과 효용성을 알아감에 따라 실질적인 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는

하나 멤버스 기반 상품으로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