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이정재 인천상륙작전 배우들과 미팅

Posted by 미스터파커
2016. 6. 26. 20:23 영화 정보



섹션tv 이정재 인천상륙작전 배우들과 미팅



오는 7월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인천상륙작전은 전쟁의


역사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하기 위해 노력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 버스터 영화로 잘 알려져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블록버스터 영화 인천상륙작전 에는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정준호 할리욷드 배우


리암 니슨이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정재는 리암니슨과 같은 작품을 하게 된 소감에 대해 원래는 시나리오 상으로는


리암니슨과 만나는 씬이 없엇다고 했으나 제작진을 설득해 함께 할 수 있었다고


말해 두사람의 새로운 호흡이 어떻게 전개될 지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실감나는 전쟁 영화 장면 연출을 위해 액션 장면 또한 무난한게 소화한 이정재는


촬영 당시 손목과 손가락 인대가 끊어질 정도로 부상이 많았지만 나머지 자잘한


것은 언급도 하지 않겠다면서 고충을 털어놔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이정재는 리암니슨과 한번도 안만나는거 에 대해


이래서는 안되겠다고 생각해 하루정도함께 연기를 하게 되었다면서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 주위로 부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