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좋다 이봉원 빚갚은 사연 화제

Posted by 미스터파커
2016. 7. 10. 12:21 연예인 소식


사람이좋다 이봉원 빚갚은 사연 화제



사람이 좋다 이봉원이 빚으로 힘들었던 시절을 털어놔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는 옥중화에 출연중으로 지난 시간 동안 빛으로 인해 힘들었던 과거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박미선은 과거 이봉원이 사업으로 힘들었던 시절에 대해 말했고 연기 학원 엔터테인먼트 회사 삼계탕집

커피숍이 망했다며 욕심내서 더 잘 하려고 했던게 안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봉원은 빚을 갚은 과정에서 힘들때는 이상한 생각이 들었다면서 돌파구가 없어 이상한 생각에

빠졌었던 지난 과거를 회상 했습니다





박미선은 알아도 모른척 하고 있었다며 김정렬 씨가 전화해서 이상하다고 수소문해서 찾아 보라고

했다며 그때 같이 상황에 뛰어 들수 밖에 없었다고 털어 놓았다고 했습니다 빚 이자만 한달에

500만원이었고 이봉원은 닥치는 대로 일을 했다고 했습니다





이봉원은 현재 mbc 드라마 옥중화에 출연 중이며 최태준은 선배님과 같이 촬영하는게 유쾌

하다면서 위트있고 유머스러워서 너무 재미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봉원은 인터뷰를 통해 굴러온 돌이기 떄문에 거기서 잘하려면 실수를 안해야 한다며 

대사도 ng 내면 안된다면서 드라마에 임하는 심정을 밝혔습니다